我不流时不流

出版社:해냄
出版日期:2010.4.30
ISBN:9788973370597
作者:이외수
页数:250页

内容概要

이외수는 ‘트위터계의 대통령’, ‘트위터계의 간달프’, ‘소통의 절대자’로 불리며, 12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면서 매일 5~10회의 글을 다듬어 써올리며 네티즌과 소통한다. 그는 사색의 편린들을 수많은 사람들과 나누면서, 단 몇 줄의 글이 독자를 감동시키고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독자들과 소통하는데 힘을 아끼지 않고 있다.

作者简介

독특한 상상력, 탁월한 언어의 직조로 많은 이들에게 감성을 되찾아주는 작가 이외수가, 트위터에 올렸던 2000여 편의 글 중 수백 리트윗을 받은 323꼭지의 원고를 모아 엮은 에세이집이다. 이 책에서 이외수는 ‘시간’의 본질에 대해 다가간다. “내가 흐르지 않으면 시간도 흐르지 않는다[아불류 시불류我不流 時不流]”라는 제목 속에 이 책이 가지고 있는 '시간 속에 내가 있고, 그대가 있고, 그리고 생명이 있다는 가르침, 시간을 아우르고 넘어서서 마침내 자신 안에 품어내야 한다'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또한 각각의 글에 정태련 화가의 ‘시간과 나, 그리고 영원’을 주제로 그린 59컷의 세밀화를 수록해 책 속에 담긴 뜻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我不流时不流下载



发布书评

 
 


 

外国儿童文学,篆刻,百科,生物科学,科普,初中通用,育儿亲子,美容护肤PDF图书下载,。 零度图书网 

零度图书网 @ 2024